신라뉴스


신라대 수탁기관 부산광역시청소년종합지원센터, ‘2025년 청소년복지시설 운영성과 보고대회’에서 우수한 성과 달성

조회 18

2025-11-11 00:00:00

신라대 수탁기관 부산광역시청소년종합지원센터,

‘2025년 청소년복지시설 운영성과 보고대회’에서

우수한 성과 달성

 

 

(‘2025년 청소년복지시설 운영성과 보고대회’ 수상한 부산광역시청소년종합지원센터 소속 기관별 관계자들)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수탁기관인 부산광역시청소년종합지원센터의 기관들이 ‘2025년 청소년복지시설 운영성과 보고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5일 성평등가족부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세브란스 빌딩 대회의실에서 ‘2025년도 청소년 복지시설 운영성과 보고대회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

 

청소년쉼터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공적이 우수한 기관, 시설종사자, 우수사례 공모전 당선작 선발 및 시상을 진행해 부산광역시청소년종합지원센터 소속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청소년쉼터 종합평가에서 부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 부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고정형)가 최우수 기관에 선정되었으며, 공적 우수기관에 부산광역시남자단기청소년쉼터가 선정돼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공적 우수 종사자에는 부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고정형)의 박소연 팀원이 선정되어 성평등가족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공모전에서는 부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이동형)가 우수홍보콘텐츠로 뽑혀 성평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부산광역시청소년자립지원관(혼합형)은 이번 행사에서 청소년안전망시스템 활용 우수시설로 선정되어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

 

‘청소년복지시설 운영성과 보고대회 및 시상식’은 가정 밖 청소년들이 사회 구성원으로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기여한 기관과 종사자들을 포상하고 격려함으로써 사기를 올리고, 청소년복지시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높이고자 매년 진행되고 있다.

 

부산광역시청소년종합지원센터 최선경 관장은 “이번 시상식에서의 성과는 청소년을 위해 노력해 온 직원들의 성과”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수상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