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40
2025-10-29 13:27:26
신라대 수탁기관 사직종합사회복지관,
'제12회 사직사랑나눔축제' 성황리에 개최

((사)아시아베이커리마스터셰프협회 후원으로 만든 빵을 판매하고 있다)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수탁기관인 사직종합사회복지관이 ‘제12회 사직사랑나눔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5일 사직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주민이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제12회 사직사랑나눔축제’를 개최했다.
‘사직사랑나눔축제’는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가활동을 통해 주민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과 후원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번 축제는 지역 내 어린이와 가족 6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키링 만들기 △친환경 샴푸바 만들기 등 체험 부스와 각종 먹거리 부스를 운영해 주민들이 자유롭게 즐기는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사)아시아베이커리마스터셰프협회의 후원으로 준비한 약 1,000개의 빵을 판매하여 축제의 풍성함을 더했다.
사직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축제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가정 겨울나기 지원 등 취약계층 복지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직종합사회복지관 황승호 관장은 “사직사랑나눔축제는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로 주민들의 참여가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희망으로 전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시의 위탁으로 신라대학교가 수탁운영 중인 사직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아동·청소년 및 소외계층을 위한 상담서비스와 사례관리, 장애인복지 프로그램, 지역주민을 위한 취미·여가 프로그램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으로 전국사회복지관 평가 9회 연속 최우수복지관에 선정된 바 있다.

(제12회 사직사랑나눔축제에 참여한 지역 주민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