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Q&A(온라인신문고)

※ 개인정보 유·노출 예방을 위해 게시물은 게시일 기준 3년동안 공개됩니다.

교직 심폐소생술, 학교현장실습에 대해서.

조회 304

처리  윤재현 2020-04-27 21:48:41

1.

2020.03.20. 이후 공지된 이래로 심폐소생술에 대한 공지가 없습니다.

오늘 학교 공지 내려온 바에 따르면 15명 이하의 실기, 실습 수업 이외에는 모두 사이버 강의로 돌린다는 공지를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분반 개설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사이버 수업으로 진행하는 건지, 분반 인원을 최소로 하여서 많은 분반을 개설하여 현장 실습을 할 것인지 궁금하네요.

2.

학기의 절반이 벌써 지나갑니다.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들지만 학교 내부에서 학생들에게 어떠한 방향으로 기존 실습(교생 실습, 심폐소생술 특강, 교육봉사) 내용들을 진행할 것이라는 대략적인 가이드라인이라도 보여주시면 안될련지요.

//참고로, 학교현장실습 공지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학교현장실습 운영 관련 안내"가 올라와있으나 대안에 대한 명시이지 결정에 대한 논의는 없습니다.

각종 매체와 뉴스에서는 온라인 교생, 2학기로 일정을 미루는 기사가 즐비한데 학생들의 불안을 학교측에서 최소한이라도 줄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모이고 안전상의 문제가 유의되니 논의의 기간이 길어지는 것은 백번천번 이해합니다. 부산시교육청과의 소통 문제라고도 생각되어 내용을 못 올리는 것도 있겠다만은, 신라대학교 교직팀의 결단있는 생각을 들어보자는 것입니다.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