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사이버홍보관
HOME
LOGIN
My 메뉴
LANGUAGE
ENGLISH
CHINESE
신라대학교 주메뉴
신라소개
대학소개
건학이념
교육이념
교훈
연혁
대학요람
학생성공 Communiversity
총장실
인사말
약력
총장 동정
역대총장
총장에게 바란다
신라상징
상징물
로고 및 UI
신라인의 노래
대학기구
전체조직도
대학본부
대학
대학원
부속기관
부설기관
부설연구소
산학협력단
협력기관
학교법인
알림·공고
임원현황
이사회회의록
박영학원 정관
설립자소개
연간기부금모금액 및 활용실적
법인임원 친족관계 교직원현황
캠퍼스안내
통학버스안내
캠퍼스맵
찾아오시는길
대학·대학원
대학
2024학년도
2023학년도
대학원
일반대학원
교육대학원
사회복지대학원
산업융합대학원
상담치료대학원
교육연수원
입학안내
취업정보
대학생활
신입생 대학생활가이드
행정부서 탐방영상
신라학생성공 가이드북
대학생활 Q&A
신라대학교 유튜브
학사안내
학사일정
학사규정
학적
수업
장학
등록
예비군·병무
전자출결시스템
학생지원서비스
증명서 발급 안내
학생증발급
국제학생증발급
통학버스안내
FAQ
편의복지시설
학생회관
생활관(기숙사)
의료지원실
학생상담센터
장애학생지원센터
기타편의시설
기타편의시설 공지사항
학생활동
자치기구
동아리
시설물이용안내
시설물사용신청
시설물보수신청
체육시설물이용안내
신라크리에이터스튜디오
외부인시설물대관신청
대관시설이용안내
유의사항
시설물대관Q&A
IT서비스
교내PC이용안내
소프트웨어사용안내
무선인터넷사용안내
PC실습실이용안내
유/무선공유기사용안내
불법소프트웨어 사용금지안내
오피스365 이용안내
신입생 e-서비스 가이드
국제교류
서식모음
원클릭서비스
신라광장
공지사항
학사공지
일반공지
취업공지
장학등록
행사모집
코로나19
봉사활동
참여게시판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자유게시판
칭찬합시다
생활게시판
신라장터
신라복덕방
분실물센터
아르바이트
할인혜택안내
민원센터
FAQ
Q&A(온라인신문고)
홈페이지개선의견
인터넷/PC장애
입찰/채용
입찰공고
교직원초빙
학사정보서비스
학적정보조회
수업시간표조회
휴·보강조회
등록금납부조회
성적조회
장학조회
도서관
사이버강의
메뉴열기
전체메뉴
신라광장
신라소개
대학·대학원
입학안내
취업정보
대학생활
신라광장
기타서비스
공지사항
공지사항
참여게시판
생활게시판
민원센터
입찰/채용
취업공지
학사공지
일반공지
취업공지
장학등록
행사모집
코로나19
봉사활동
신라광장
목록
공지사항
학사공지
일반공지
취업공지
장학등록
행사모집
코로나19
봉사활동
참여게시판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자유게시판
칭찬합시다
생활게시판
신라장터
신라복덕방
분실물센터
아르바이트
할인혜택안내
민원센터
FAQ
Q&A(온라인신문고)
홈페이지개선의견
인터넷/PC장애
입찰/채용
입찰공고
교직원초빙
>
신라광장
>
공지사항
>
취업공지
취업공지
화면축소
화면크기 원래대로
화면확대
북마크
인쇄
[생활관 행정팀] 생활관 계약직(행정직) 모집 공고
조회
1,761
김민지
2021-07-28 11:22:09
생활관 행정침 계약직 모집 공고
1. 모집 분야 및 근무 조건
가. 모집분야
모집분야에 대한 표로 분야, 인원, 기본자격, 비고에 대한 정보제공
분야
인원
기본자격
비고
행정직
1명
4년제 정규대학교 졸업자 이상
공무원 임용요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했거든 면제된 자
각종 전산 활용 및 외국어 능통자 우대
나. 급여 및 담당직무
급여 및 담당직무에 대한 표로 분야, 급여, 담당직무, 근무지 및 시간에 대한 정보제공
분야
급여
담당직무
근무지 및 시간
행정직
월정액 183만원(세전)
일반 행정업무
기타 대학이 지정하는 업무
근무지 : 생활관 행정실
근무시간 : 09시 ~ 17시
2. 전형 및 접수 방법
가. 전형종류 : 서류 및 면접전형. ※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인별로 통보 예정.
나. 접수방법 : 제출서류별 구비하여 우편 및 방문 접수
진행방법 및 내용에 대한 표로 구분, 전형방법 및 내용, 비고에 대한 정보제공
구분
전형방법 및 내용
비고
접수
일정 : 2021.07.26.(월) ~ 08.11.(수)
공고 : 신라대학교 홈페이지 공고 / 워크넷 공고
서류심사
일정 : 2021.08.13.(금)
장소 : 생활관 관장실
전형위원 : 교직원 3~5명. ※ 접수인원에 따라 생략할 수 있음
면접대상자 선정
면접대상자 선정 및 통보 : 2021.08.13.(금)
서류심사 합산하여 순위 정함
면접대상자는 채용인원의 5배수 내외 선정
면접심사
대상자 :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일정 : 2021.08.17.(화)
장소 : 생활관 관장실
전형위원 : 서류전형에 참가하지 않은 교직원 3~5명
면접전형평가표 기준으로 평가함
임용예정자 선정
일정 : 개별통보
면접심사 점수를 합산하여 순위를 정함
임용
예정일자 : 2021.9.1.(수)
3. 접수처 및 접수 기간
가. 접수처 : 신라대학교 생활관(글로벌 타운) 행정팀(TEL 051-999-5127). (우)46958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700번길 140(괘법동, 신라대학교)
나. 접수기간 : 2021.07.26.(월) ~ 18.11.(수) 10:00 ~ 15:00. ※ 토요일 및 일요일은 접수하지 않음
4. 제출서류(순서대로 정리하여 제출)
가. 자필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경력증명서 (이력서 상의 경력증빙자료) - 해당자에 한함.
라. 자격증 사본 - 해당자에 한함
마.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병역사항 표기) 각 1부.
5. 기타
가. 2022년 08월 28일까지 계약하고, 계약만료 후 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 결정
나. 이력서에 작성한 내용과 증빙서류가 일치하지 않거나, 증빙서류 미제출 시 채용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나.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으면 선발하지 아니함
다. 각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기본자격을 만족하지 못 할 경우에는 서류접수하지 않음
마.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것만을 인정하여 심사함
바.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 날인한 번역본을 첨부할 것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라대학교 생활관 행정팀(☎ 051-999-5127) 문의
아. 위 내용 외 사항은 우리대학의 계약직원 신규채용 절차에 관한 지침에 준용함
이전글
[IPP사업단]2021-2학기 한국에너지공단 IPP 참여학생 모집
다음글
[장애학생지원센터] 쿠팡 재택사무직 채용 안내
목록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페이지 의견 내용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