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신라대학교 8대 총장 김충석입니다.
신라대학교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신라대학교는 2024년 창학 70주년을 맞이하는 역사와 전통을 가진 부산의 대표 명문 사학입니다. 1954년 여성교육의 산실로 탄생한 부산여자대학교를 시작으로, 1997년 남녀공학으로 전환하여 지금의 신라대학교로 발전하기까지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이제 신라대학교는 창학 70년을 넘어 새로운 100년을 향한 힘찬 도전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로 일컬어지는 21세기 교육의 패러다임은 융합과 실용을 기반으로 한 역량 중심의 교육으로 크게 변하고 있습니다. 이 시대 대학의 화두는 당연히 혁신입니다. 신라대학교는 낯설고 무겁게만 느껴지는 ‘혁신’이라는 단어를 ‘신라의 힘’이라는 말로 바꾸고자 합니다. 신라의 힘은 바로 우리 구성원과 우리 신라대학교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의 힘입니다. 총장인 저는 신라의 힘을 중심으로 대학 혁신을 확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라대학교는 멈추지 않는 교육 혁신과 국제화 역량 향상, 구성원 한명 한명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신나는 신라>를 지향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이 즐겁고 신나는 대학>, <학생을 소중히 여기는 학생중심 대학>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움직이면 산이 아니라 했습니다.
변함없는 신라의 힘과 도전정신으로 미래를 개척할 신라대학교의 담대한 도전을 지켜봐 주십시오.
 
지금처럼 한결같은 격려와 응원을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라대학교 총장 김 충 석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