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2020-18호) 2020년도 사무용품(MRO) 단가계약 업체 선정

조회 1,219

김태균 2020-08-06 00:00:00

공고번호: 2020-18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20년도 사무용품(MRO) 단가계약 업체 선정
  2. 2. 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총액입찰
  3. 3. 입 찰 일정

   가. 현 장 설 명 회 : 2020. 8. 13(목) 11: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나. 입찰신청 마감 : 2020. 8. 21(금) 10:30 종합강의동 506호(경리팀)

   다. 입찰일시 및 장소 : 2020. 8. 21(금) 11: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1. 4. 현 장 설 명 회 : 2020. 8. 13(목) 11: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나.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위임자,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다.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 5. 계 약 기 간 : 2020. 9. 1. ∼ 2021. 8. 31.
  2. 6. 입 찰 참 가 자 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본사 또는 지사가 부산지역에 소재하고 동종사업을 3년 이상 수행한 한 업체로 최근 3년 이내 1년간(년도별) 사무용품 납품실적이

        1억원 이상인 업체

   다. 계약기간 전 MRO 구입시스템(학교전용 온라인사이트) 구축할 수 있는 업체

   라. 공동도급 및 하도급 불가

  1. 7. 낙 찰 자 결 정

   가. 예정가격 이하 유효한 입찰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유효한 동가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1. 8. 입 찰 보 증 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입찰일로부터 30일 이후) 제출
  2. 9. 입찰참가자구비서류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본교 소정양식)

   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본교 소정양식)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라.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바. 입찰보증금

   사. 실적증명서(발주기관 발행 원본) 또는 기타증빙자료

   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1. 10. 기 타 사 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규격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자료를 정확하게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 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품목에 대한 의문(제조사 불명, 구매불가 상품 등)이 있을 경우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고,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경리팀 김태균(051-999-5419)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