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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고번호 : 2019-35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화랑관 복지시설(화랑관 학생식당) 임대

   - 위치 : 화랑관 2층 165.41㎡(舊 50.04坪)

  1. 2. 업 종 : 학생식당(도시락, 스낵, 파스타 등)
  2. 3. 임대기간 : 5년(3년+1년+1년), 기본계약 3년 후 1년씩 2회 연장 가능
  3. 4. 최저 입찰금액 : 입찰참가 최저 연임대료(9개월) 20,000,000원 이상(부가세 포함)

   - 확정 임대보증금 27,000,000원

  1. 5. 계약업체 선정방법 : 공개경쟁입찰,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2. 6. 계약업체 선정절차 및 일정

   가. 제안서 평가 시행 : 2019. 8. 21(수) 14:00,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나. 결과 통보 : 2019. 8. 23(금) 예정, 개별연락

   다.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 실시 및 계약 : 협상에 의한 최종 계약업체 선정

     ※ 추진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1. 7. 제안서 제출기한(장소)

   가. 제안서 제출기한 : 2019. 8. 19(월) 17:00까지

   나. 제안서 제출장소 : 신라대학교 학생지원팀(화랑관 B105호)

   다. 제안서 제출방법 : 방문접수

  1. 8. 참가자격

   가. 동종의 영업을 하거나 유사한(한식, 분식 등) 경험이 있는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관계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제76조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자

  1. 9.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서 제출 마감일로부터 30일 이후) 제출
  2. 10. 입찰참가자구비서류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양식1번, 2번 총2개 양식 제출)

   나.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7부(밀봉, 날인) - 제안서 파일이 수록된 USB 1매

   다. 가격제안서 1부(밀봉, 날인)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확약서, 청렴서약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추가 제출)

   바.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보증금

   아. 사업 실적증명서(실적관련 계약서 사본) 및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서(2년 이상의 동종 영업기간) 각1부.

   자.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입찰참가자 신분증 사본 각 1부.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1.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제품사양 및 시방서(내역서) 등 입찰에 필요 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

        관련 자료를 정확하게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원활한 입찰진행을 위한 참가업체에게 관련자료 요청할 시 각종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리팀 김태균(051-999-5419)

     - 임대관련 : 학생지원팀 김동식(051-999-5227)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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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5-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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