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2022-33호) 학생복지시설(도서관 무인 편의점) 임대(재공고입찰)

조회 333

이동준 2022-10-17 09:45:25

공고번호: 2022-33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학생복지시설(도서관 무인 편의점) 임대(재공고입찰)

  - 위치 : 도서관 4층 405호(103.0㎡,舊 31.15坪)

  1. 2. 업 종 : 무인 편의점(유인포함)
  2. 3. 임대기간 : 5년(2년+1년+1년+1년) - 기본계약 2년 후 1년씩 3회 연장 가능

  ※ 기본계약 2년 종료 후 월 임대료 계산방법(정률 또는 정액)은 변경될 수 있음

  1. 4. 입찰금액

  - 임대 보증금 : 금10,000,000원

  - 월 임대료 : 월 총매출을 기준으로 하여 정률(%) 자율 제시(부가세 포함)

  1. 5. 입찰방법 : 2단계 경쟁입찰(1단계 : 기술평가, 2단계 : 가격입찰)

  - 기술평가 결과 적격업체(80점 이상)에 한해 2단계 가격입찰 참가 자격 부여

  - 가격입찰에서는 예정 요율 이상 유효한 입찰로 최고 요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현장설명회 참가자에 한하여 기술평가를 위한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는 자격 부여

  1. 6. 진행일정

내 용

일 시

장 소

비 고

현장설명회

2022.10.25.(화) 14: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현장설명회 참가자에 한해 제안서 제출 자격 부여

제안서 제출 마감

2022.11.07.(월) 17:00

학생지원팀(화랑관 B105호)

방문접수

1단계 기술평가

(제안서 평가)

2022.11.08.(화)

 

위원회

평가결과통보

2022.11.09.(수)

 

기술평가 통과자에 한해 가격입찰 참가업체 통보

2단계 가격입찰

2022.11.10.(목) ~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 추진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1. 7. 현 장 설 명 회 : 2022. 10. 25(화) 14: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나.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사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신분증 사본

 다. 현장설명회 참가자에 한하여 기술평가를 위한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는 자격 부여

  1. 8. 참가자격

 가. 동종의 영업을 하거나 유사한 경험이 있는 자(최근 10년이내 2년이상 영업실적)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관계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제76조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자

  1. 9.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연간매출액 추정목표×요율)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2.    이전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제출
  3. 10. 입찰참가자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양식1번, 양식2번 총2개 양식 제출) 각 1부.

 나.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7부(A4용지)

  ※ 제안서 작성요령은 붙임자료의 작성지침 참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확약서, 청렴서약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

 라.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서(2년 이상의 동종 영업기간)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각 1부.

 사. 입찰보증금 1부.

 아.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및 입찰참가자 신분증 사본 각 1부.

 자. 사업실적증명서 또는 실적관련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1.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임대 입찰시방 및 제안서 작성지침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관련 자료를 정확하게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원활한 입찰진행을 위한 참가업체에게 관련자료 요청할 시 각종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 리 팀 이동준(051-999-5419)

  - 임대관련 : 학생지원팀 김민주(051-999-5603)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