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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1-24호) (혁신지원사업) 상경관 원형강의실 고정식 책·걸상 납품 및 설치(재공고입찰)

조회 140

이동준 2021-07-22 17:06:33

공고번호: 2021-24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혁신지원사업) 상경관 원형강의실 고정식 책·걸상 납품 및 설치(재공고입찰)
  2. 2. 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총액입찰
  3. 3. 입 찰 일 정

   가. 입 찰 신 청 마 감 : 2021. 8. 3(화) 14:00 종합강의동 506호(경리팀)

   나. 입찰 일시 및 장소 : 2021. 8. 3(화) 14:3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다.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시방서, 공사도면 등 관련 서류는 시설운영팀(인문관108호)에서 열람 가능

  1. 4. 납품 및 설치 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2. 5. 입 찰 참 가 자 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본사 또는 지사(영업소)가 부산시에 소재한 업체로서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대학교 포함)에 관련제품 납품 단일실적 3천만원 이

        상 또는 누적실적 9천만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다.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1. 6. 낙 찰 자 결 정

   가. 예정가격 이하 유효한 입찰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유효한 동가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1. 7. 입찰의 무효

   가. 우리대학교 물품구매 및 공사계약에 관한 규정 제26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1.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구비서류로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공제조합 발행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 제출해야 합

        니다.(보증기간 30일 이상)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회

        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9. 입찰참가자구비서류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본교 소정양식)

   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입찰 참가자용)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라.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사. 입찰보증금

   아. 실적증명서(발주기관 발행 원본)

   자. 방염시험성적서

     ※ 입찰 등록 시 입찰참가자 신분증 및 법인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1.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시방서(내역서) 및 공사도면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관

        련 자료를 정확하게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전 설치 현장 확인, 납품 및 설치에 관한 사항을 담당자와 협의 후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리팀 이동준(051-999-5419)

     - 제품설치 관련 : 시설운영팀 이호영(051-999-5521)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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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5-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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