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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0-31호) 학생복지시설(국제관 3층 휴게음식점 외 4곳) 임대

조회 216

김태균 2020-10-13 00:00:00

공고번호 : 2020-31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학생복지시설(국제관 3층 휴게음식점 외 4곳) 임대
  2.   가. 국제관 3층 휴게음식점
  3.    1) 위 치 : 국제관3층 325호 43.58㎡(舊 13.18坪)

   2) 업 종 : 휴게음식점(토스트, 샌드위치, 제빵류 등)

   3) 임대기간 : 5년(3년+1년+1년), 기본계약 3년 후 1년씩 2회 연장 가능

   4) 입찰금액

    가) 임대보증금 : 확정금액 금10,000,000원

    나) 연 임대료 : 최저 연임대료(9개월) 금11,340,000원 이상(부가세 포함) - 2, 7, 8월(3개월) 임대료 면제

 

  나. 안경점

   1) 위 치 : 사범관 2층 28.8㎡(舊 8.71坪)

   2) 업 종 : 안경점

   3) 임대기간 : 5년(3년+1년+1년), 기본계약 3년 후 1년씩 2회 연장 가능

   4) 입찰금액

    가) 임대보증금 : 확정금액 금3,600,000원

    나) 연 임대료 : 최저 연임대료(9개월) 금1,915,200원 이상(부가세 포함) - 2, 7, 8월(3개월) 임대료 면제

 

  다. 음료자판기

   1) 위 치 : 신라대학교 전관

   2) 업 종 : 음료자판기

   3) 임대기간 : 5년(3년+1년+1년), 기본계약 3년 후 1년씩 2회 연장 가능

   4) 입찰금액

    가) 임대보증금 : 확정금액 금57,000,000원

    나) 연 임대료 : 최저 연임대료(9개월) 금52,407,000원 이상(부가세 포함) - 2, 7, 8월(3개월) 임대료 면제

 

  라. 공학관 카페

   1) 위 치 : 공학관 6층 로비 91㎡(舊 27.53坪)

   2) 업 종 : 카페

   3) 임대기간 : 5년(3년+1년+1년), 기본계약 3년 후 1년씩 2회 연장 가능

   4) 입찰금액

    가) 임대보증금 : 확정금액 금27,000,000원

    나) 연 임대료 : 최저 연임대료(9개월) 금15,503,400원 이상(부가세 포함) - 2, 7, 8월(3개월) 임대료 면제

 

  마. 강의동 휴게음식점

   1) 위 치 : 강의동 1층 129.05(舊 39.04坪)

   2) 업 종 : 휴게음식점(햄버거, 치킨류 등)

   3) 임대기간 : 5년(3년+1년+1년), 기본계약 3년 후 1년씩 2회 연장 가능

   4) 입찰금액

    가) 임대보증금 : 확정금액 금15,000,000원

    나) 연 임대료 : 최저 연임대료(9개월) 금20,849,400원 이상(부가세 포함) - 월 금1,930,500원 1, 2, 7, 8월(4개월) 월 임대료의 70%

  1. 2. 계약업체 선정방법 : 공개경쟁입찰,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2. 3. 계약업체 선정절차 및 일정

  가. 제안서 평가 시행 : 2020. 10. 27(화) 14:00,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나. 결과 통보 : 2020. 10. 28(수) 예정, 개별연락

  다.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 실시 및 계약 : 협상에 의한 최종 계약업체 선정

   ※ 추진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1. 4. 제안서 제출기한(장소)

  가. 제안서 제출기한 : 2020. 10. 23(금) 17:00까지

  나. 제안서 제출장소 : 신라대학교 학생지원팀(화랑관 B105호)

  다. 제안서 제출방법 : 방문접수

 

  1. 5 . 입찰 참가자격

  가. 동종의 영업을 하거나 유사한 경험이 있는 자(최근 10년이내 2년이상 영업실적)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관계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제76조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자

 

  1.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구비서류로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 제출해야 합

      니다.(보증기간 30일 이상)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회

      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참가자구비서류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양식1번, 2번 총2개 양식 제출)

  나.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7부(밀봉, 날인)

  다. 가격제안서 1부(밀봉, 날인)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확약서, 청렴서약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1부(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추가 제출) 바.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보증금

  아. 사업 실적증명서(실적관련 계약서 사본) 및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서(2년 이상의 동종 영업기간) 각 1부.

  자.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입찰참가자 신분증 사본 각 1부.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1.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임대 입찰시방 및 제안서 작성지침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관련 자료를 정확하게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원활한 입찰진행을 위한 참가업체에게 관련자료 요청할 시 각종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 리 팀 김태균(051-999-5419)

    - 임대관련 : 학생지원팀 김동식(051-999-5227)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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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5-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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