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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0-27호) 생활관 통합관리시스템 구축(재공고입찰)

조회 1,184

김태균 2020-09-04 00:00:00

공고번호: 2020-27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생활관 통합관리시스템 구축(재공고입찰)
  2. 2. 계약업체 선정방법 : 공개경쟁입찰, 제안서(제안설명회)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3. 계약업체 선정절차

   가. 제안서(제안설명회) 평가 시행 :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 제안서(제안설명회) 종합평가(100점) :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

   나.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 실시 및 계약 : 협상에 의한 최종 계약업체 선정

  1. 3. 사업기한 : 계약일로부터 5개월 이내
  2. 4. 입찰 일정 및 장소

   가. 현장설명회 : 2020. 9. 11(금) 11: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나. 제안서 등록 : 2020. 9. 16(수) 17:00까지, 글로벌타운 1층호(생활관행정팀)

   다. 제안서 평가 : 2020. 9. 18(금) 14:00,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라.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 2020. 9. 21(월) 14:00, 개별 유선통보

  1. 5. 현장설명회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나.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사본,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1. 6. 제안업체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

        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부산, 경남지역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둔 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의 신고분야 중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자로 신고한 업체

       면허를 소지한 업체로서 동법 제24조의 2의 규정에 의거 대기업 소프트웨어사업자의 기준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라. 중소기업청 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에 의거 직접생산이 증명된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공공기관(대학교 포함) 전산시스템 구축 관련 실적이 단일계약 1억원 이상, 누적실적 5억원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

   바.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대학교 포함) 앱개발 실적이 단일계약 5천만

       원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

   사. 전자정보프레임워크 기반의 표준화된 프레임워크를 보유한 업체

   아. 현장설명에 참석한 업체

   자. 공동도급(컨소시엄), 하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함

  1. 7. 입 찰 의 무 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나. 2개 업체 이상이 참여하지 않아 입찰이 성립되지 못할 경우

  1.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구비서류로서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공제조합 발행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 제출해야 합

        니다.(보증기간 30일 이상)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회

        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9. 제안서 제출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본교 소정양식)

   다. 확약서

   라. 사업자등록증사본

   마.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바.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참가자)

   아.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자.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차.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카. 사업실적증명서

   타. 입찰보증금

   파.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10부(A4지, 제본 또는 바인더)

       - 제안서 및 요약서 파일이 수록된 USB 1매 포함

   하. 가격제안서 원본 1부(밀봉, 날인) - 세부견적서 포함

  1.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구축 제안요청서, 규격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

       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다. 추진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    리    팀 김태균(051-999-5419)

     - 구축관련 : 생활관행정팀 방현철(051-999-6399)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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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5-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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