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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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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리팀] 등록금 납부 관련 고지방법 변경 안내

조회 5,050

배정혜 2021-06-28 09:49:21

등록금 납부관련 고지방법 변경안내에 대한 이미지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참고

등록금 납부관련 고지방법 변경안내

2021학년도 2학기부터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을 대상으로 적용하는 등록금 납부관련 고지방법 변경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1. 시행시기 : 2021-2학기부터
  • 2. 등록금납부 관련 고지방법 변경사항
    등록금납부 관련 고지방법 변경사항에 대한 표로 변경전, 변경후, 비고에 대한 정보제공
    변경전변경후비고
    • 등록금납부서 우편 발송
    • 웹납부서 출력. 신라넷/등록ㆍ장학/등록금납부서 출력
    • 등록금납부서 우편 미발송
    • 웹납부서 출력. 신라넷/등록ㆍ장학/등록금납부서 출력
    우편발송중단
  • 3. 변경사유
    • 실시간 반영된 웹납부서로 일원화하여 선감면 장학금 변경에 따른 혼선방지
    • 미회수된 등록금납부서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 방지 등
  • 4. 참고사항
    • 2021-2학기 등록기간 : 2021.8.20.(금) ~ 8.26.(목)
    • 분납신청기간 : 2021.8.16.(월) ~ 8.18.(수)
    • 등록금납부서 출력일정 등 2021-2학기 등록금 납부관련 세부일정은 추후공지예정
    • 담당부서 : 경리팀(051-999-5218-5887). 끝.
2021.6. 재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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