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우리대학, '신라2030 학생성공 성과 시상식' 개최

조회 1,928

2021-10-14 09:42:33

 '신라2030 학생성공 성과 시상식' 개최

  • -‘학생성공’을 위한 글로컬 리더의 도전 격려와 성과 공유-

 

 

1._우리대학_김충석_총장과_수상자들

(우리대학 김충석 총장과 수상자들)

 

 

 

우리대학(총장 김충석) 교육혁신본부는 지난 8일 신라대 60주년기념관 총장접견실에서 ‘신라2030 학생성공 성과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생 스스로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와주는 ‘학생성공’을 위한 다양한 교육 혁신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의 노력과 도전을 격려하고 우수 사례 시상을 통해 교육성과를 공유하고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혁신본부는 시상을 위해 신라대 재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2021 신라 학생성공 우수사례 공모전’을 개최하고 대학생활 중 성취한 자신만의 성공 스토리를 ▲ 글로벌 지성 ▲ 창의적 전문 ▲ 도전적 감성 부문으로 수기와 동영상 제출로 공모해 수상자 13명을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 글로벌 지성인 부문-우수상 2명, 장려상 2명, 특별상 1명 ▲ 창의적 전문인 부문-우수상 1명, 장려상 1명 ▲ 도전적 감성인 부문-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특별상 1명이 각각 선정됐으며 수상자에게는 총장 상장과 함께 우수상 50만 원, 장려상 30만 원의 장학금이 각각 수여됐다.

 

교육혁신본부장 이은화 교수는 “학생을 중심으로 한 신라대의 혁신 방향은 계속될 것이다”라며 “이제까지의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 교육제도 개선을 포함해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학생들의 개인 성장과 대학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대학은 올해 발표된 3주기 대학기본역량진단과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평가에서 우수한 결과를 획득하는 등 <학생성공 신라2030>이라는 대학 중장기 발전 계획에 따라 학생 스스로 학문과 직업, 개인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와주는 ‘학생성공’을 위한 다양한 교육 혁신 사업 추진에 따른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