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우리대학 기업경영학과 이정화 대표,

부산시 자랑스러운 시민상 수상

 

 

 

1._우리대학_기업경영학과_이정화_㈜보명피앤티_대표

  (우리대학 기업경영학과 이정화 (주)보명피앤티 대표)

 

 

 

우리대학 기업경영학과 이정화 ㈜보명피앤티 대표가 올해 부산시 ‘자랑스러운 시민상’ 본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7회를 맞이하는 부산시 ‘자랑스러운 시민상’은 애향, 봉사, 희생 등 3개 부문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 복리 증진에 공적이 뛰어난 시민을 선정해 시상하는 영예로운 상이다.

 

신라대 기업경영학과 이정화 대표는 봉사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이정화 대표는 부산의 여성 기업인으로서 아너소사이어티, 법무보호복지공단, 봉사동아리 등을 통한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2._우리대학_기업경영학과_봉사동아리_신기루봉사단_사진

(우리대학 기업경영학과 봉사동아리 '신기루봉사단' 사진)

 

 

 

이 대표는 아너소사이어티 클럽을 통해 명절마다 생필품으로 구성된 사랑의 보따리를 만들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매월 정기적으로 아동 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위원으로 위촉된 이래 법무보호대상자 합동결혼식 지원, 법무보호사업지원금 지원, 각종 행사와 위문 활동 등 법무보호대상자가 안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기여했다.

 

이 대표는 2019년 신라대 기업경영학과 봉사동아리인 <신기루>를 창립하고 부산 연탄은행과 연계해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들을 위해 연탄을 구입해 직접 배달하는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했다.

 

우리대학 관계자는 “이정화 대표님은 어려운 환경을 극복한 성공한 기업인으로 평소 남다른 희생과 봉사 정신으로 학생들에게 귀감이 되어 오신 분이다” 라며 “학생들이 이 대표님의 이웃에 대한 사랑과 봉사정신을 닮아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