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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3-55호) 신라대학교 생활관 용역(청소, 시설, 경비) 업체 선정

조회 194

이동준 2024-02-01 15:12:03

공고번호: 2023-55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신라대학교 생활관 용역(청소, 시설, 경비) 업체 선정

 나. 용역기간 : 2024. 3. 1 ~ 2026. 2. 28(2년간)

 다. 소요예산 : 금사억구천삼백팔만삼천삼백육십원(금493,083,360원) - VAT포함

 라.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각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참조

  1.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2. 3. 입 찰 일 정

내 용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기한

2024.02.13.(화) 15:00 까지

글로벌타운 B101호

(생활관 행정팀)

직접 방문하여 제출

제안서 평가

2024.02.15.(목)

-

-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발표

2024.02.19.(월)

-

개별통보

협상 및 계약 체결

2024.02.19.(월) ~

-

업체선정

  ※ 추진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1. 4.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받지 않는 자여야 한다.

 나.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위생관리용역업) 및『경비업법』제4조에 의한 시설경비업 등록을 필한 업체

      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면허·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부산광역시에 두고 있어야 한다.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이내 교육기관 또는 공공기관의 청소 및 경비용역업무 단일실적으로 연간 2억원 이상의 용역 이행 완료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 법률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참가를 불허한다.

 바. 본 입찰은 공동수급(컨소시엄 구성) 방식 및 하도급을 불허한다.

 사. 입찰공고문의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내용에 따라 본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1. 5. 계약업체 선정절차

 가. 제안서평가 시행

  - 종합평가(100점) : 기술평가 70점, 가격평가 30점

 나.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 실시 및 계약

  - 평가결과 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대상자 순위를 선정하고 최고 점수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시행 및 최종 계약업체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시행

  1. 6. 입 찰 의 무 효

 가. 우리대학교 물품구매 및 공사계약에 관한 규정 제26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1.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을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

      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8. 입찰참가자구비서류

 가. 제안서 10부

  ※ 1부만 업체명 기재(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일부 사본일 경우 원본 대조필 날인)

  ※ 9부는 제안사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불가(업체명, 대표자명, 로고 등) 해당사항 표기 시 심사대상에서 배제

  ※ 제안서가 포함된 USB 1개 별도 제출

 나.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각 1부(별지 제1호)

 다. 고용승계 약정서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각 1부(별지 제2호, 3호)

 라. 가격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1부(별지 제4호) ※ 밀봉날인 후 별도제출

 마.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제 제5호)

 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별지 제6호, 7호)

 사. 사용인감계(별지 제8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아. 위생관리용역업 등록증 및 시설경비업 등록증 각 1부

 자.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카.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타. 기업신용평가 등급확인서 1부

 파. 기타 제안 관련 근거자료 각 1부

 하. 입찰대리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입찰대리인 제출 시)

  ※ 입찰등록 시 입찰참가자 신분증 및 (법인)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1.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관련 자료를

      정확하게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다. 문의처

  - 입찰관련 : 경 리 팀 이동준(051-999-5419)

  - 사업관련 : 생활관 행정팀 박정숙(051-999-7676)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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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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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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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5-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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